본문 바로가기

아무말잔치/덕후의아내

기아타이거즈 양현종 피규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남편은 일명 '해린이' 출신, 현 갸빠 아재로,
(유부남이니까 아재라고 하자 ㅋ)
직장인이 된 후 매년 타이거즈 유료 연간회원에 가입하고 있다.
광주를 떠나 있기도 하고, 업무 특성상 야근이 잦아 야구장에 자주(...혹은 거의?) 가지 못하니
본인이 기아를 위해 해줄 수 있는게 이거밖에 없다나...ㅋㅋㅋ
뭔가 눈물나는 팬심임 ㅋㅋㅋㅋㅋ

여하튼.
이걸 가입하면 가입선물(?)조로 굿즈들이 오는데,
여태는 후드티, 모자, 머그, 타올 뭐 이런게 왔다.
져지라든가 후드는 꽤 이뻐서 괜찮은 편이었는데,
모자는 좀 색 조합같은게 구림 ㅡㅡ;;
알고보니 기아는 굿즈가 구리기로 유명하다고....!!!

그래서인지(?),
2016년엔 연간회원 가입선물이 특정 물품이 아닌 굿즈샵 포인트였다.
맘에 드는 걸 직접 사라는;
회원들 항의가 많았나봉가....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남편은 쉽사리 고르질 못하고
한참 장바구니 넣었다 뺐다 하던 남편이 겨우(?) 고른 굿즈!

기아의 좌완 에이스 투수 양현종의 피규어를 샀더라고.
모든 선수의 피규어를 다 파는진 모르겠지만;
그건 아니겠지....?

처음 배달된 상태.
재현은 꽤 잘한 편인 것 같다.
친구를 기리기 위해 모자에 썼다는 DH까지 써있음 ㅋ

첨에 머리가 밋밋하길래 읭 했더니 모자가 따로 있네 ㅋㅋ
특이하게도 글러브도 따로 있더라고.
그 와중에 안경은 문신으로 새겨줌 ㅋㅋㅋㅋㅋ

그래서 손 하나 빼버리고 글러브로 교ㅋ체ㅋ
뭔가 쟈닌한 모양새 ㅋㅋㅋㅋㅋ ㅡㅅㅡ

근데 사진찍다보니 왜 피규어를 사는지 알것도 같네 ㅋ
뭔가 되게 실력 이상으로 사진이 이쁘게 나옴 올ㅋ

여튼 갸빠의 아내(..)로써,
양현종선수 올해 탈 없이 시즌 무사히 마치길 기원Dream...☆
(그러고보니 나보다 어리잖....ㅡㅡ;;)


+) 이외에 남편이 구매한 건 싸이클링히트 기념구, 기념티,
그리고 김주찬 유니폼까지-

모양이 삐뚤게 있어서 그림을 돌리고 싶지만 아크릴을 열 순 없다고...☆
해태 포함 첫 사이클링히트였다고 하니 놀랍다.

기념티셔츠 ㅋ
착용샷도 찍고 싶었지만 거부함 ㅠㅠ

그래도 포인트 알차게 잘 쓴듯 ㅋ
아니 음....내가 가격을 모르지만 포인트보다 돈 더 썼을 것 같음;;ㅋㅋ
주객전도, 그것이 진정한 덕질의 묘미 아닐까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