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렷한주관/화장품리뷰

오휘 넘버원 미스트 & 더스타즈 크림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9~10월 어마무시하게 질렀구요?
넘버원에센스 미스트로 나왔길래 신상 냉큼 샀고요?
오휘 신상 크림 나왔길래 샘플링 달렸구요?

하도 궁금해서 오휘 카톡 플친까지 해가면서 받아온 더스타즈크림,
일명 아기별-_-크림.
쌩뚱맞게 웬 아기별이람;; 모성 자극 마케팅인가? 모를...ㅡㅡ;

5일분 증정! 인데 어디는 다섯장 어디는 열장 주고요?
나는 다섯장 받음 ㅡㅅㅡ

본품은 보라색 병.
정가 23만원 ㅋㅋㅋㅋㅋ
요샌 머 신상 나왔다하면 23만원이네 ㅋㅋㅋㅋㅋ


약간 단단한 질감에 쫀쫀하고 가볍다.
유분기가 막 강하진 않고,
약간 제네츄어랑 느낌 좀 비슷하다.

샘플지 한장이 양이 적은 편이 아닌데도,
반 정도만 써보려고 짜서 얼굴에 바르니 흔적도 없이 사라져서 깜놀;;
한장 다 쓰니 좀 유분기 돌긴 하더라만,
악건성에겐 겨울엔 무릴듯.

.......나는 악건성은 아니고요?
일단 지금 계절엔 좀 쓸만 하겠고요?

근데 자윤크림 샀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버원에센스 미스트 200ml & 35ml.
넘버원에센스가 리뉴얼되면서 미스트타입으로도 출시가 됐더라고.

200ml만 판매용이고 85,000원임.
35ml는 컨설언니한테 졸라서 얻음 ㅋㅋ

50ml 13만원 하는 샤넬에 비하면 가격도 착하고요?

케이스 간지 쫌 나고요?
근데 뚜껑은 지문인식용이고요?

안개분사형 미스트라서 냉큼 사본게 맞음 ㅋㅋㅋ
확실히 미스트는 에센스를 스프레이로 분사하는게 좋다니까.
그 대표적인 예가 보떼이니샬 아니겠음?

부스터로는 안써봐서 잘 모르겠다만 걍 넘버원이랑 비슷하겠지.
미스트로는 꽤 괜찮음.
화장 망해서 뜨거나 건조할때 촥 뿌려주면 부담스럽지 않게 촉촉해짐.
맘에 든다.

다만 오휘는 단종 리뉴얼이 좀 잦은 편이라 과연 얼마나 갈지 몰겠음.
다 쓸때쯤 되면 없는거 아잉가 몰라(한숨)


에이지 리커버리 더 스타즈 크림 요약
: 유난히 무쟈게 미는 것 치곤 걍 쏘쏘.
악건성에겐 가볍고 지성에겐 무거움 ㅋㅋㅋ

셀파워 넘버원에센스 미스트타입 요약
: 찾았다, 미스트형 에센스!


+) 자윤크림도 질렀고요? ㅋㅋㅋㅋㅋ

샘플링 해봤을땐 쫀쫀하고 착 감기는게 맘에 들어서 일단 샀는데,
센테미니까지 사버려서 졸지에 크림 부자됐고요? ㅋㅋㅋㅋㅋ

컬러립밤도 샀고요? ㅋㅋㅋㅋㅋ
립틴트밤이 기획으로 립스크럽이랑 같이 나온김에(수줍)

색상명은 토마토오마쥬,
카메라가 색감을 잘 못잡았는데 걍 선명한 레드임.
얼렁 써봐야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