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잔치/지름이취미

숨 / 더후 / 크리니크 구매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난달 센테니카미니 구매로 카드값이 오버돼서;;;;
남편의 도움으로 간신히 막긴 했지만 현자타임이 왔다.
그래서 이달부턴 합리적인 소비를 하기로 마음먹...었는데
숨이 나를 가만두지 않네....ㅋㅋㅋㅋㅠ

이 기획은 사야 하쟈나.....☆

쿨링선CC는 사실 색상땜에 딱히 재구매 의사는 없었다.
근데 걍 샀다 ㅋㅋ
시크릿에센스 30ml + 쿨링선CC 본품1 + 시크릿오일 20ml(+스포이드) = 6만원이라니 진짜 아름다운 기획 아니냐묘.

공병 포인트 적립 행사가 있어서 10만원 이상 사면 1만점 추가 적립이라 금액 맞추려고 토너 하나 추가구입 ㅋ
타임에너지 스킨리파이닝 토너 42천원 -
닦토로 가볍게 쓰기 좋은, 데일리 각질케어 토너.

이건 플러스알파로 정산 후 받은 본품 사은품.
시크릿오일 50ml 본품,
클렌징밤 본품(케이스 내얼굴좀 비치지마...)
립에센셜밤 레드임.

에센셜밤은 또 속아보기로 했다 ㅋㅋㅋㅋ
사실 지난번에 사은품으로 받은 립파레트를 써보니 괜찮길래
한번만 더 속아보기로 ㅋㅋㅋㅋ
근데 이건 괜찮을거 같긴 하다.
3만원이라 가격도 괜찮고. 촉촉해서 좋았다.

쿨링선CC 공병으로 받은 시크릿오일5ml 미니와
떼써서 받은거 하나 더 ㅋ 하고 시트팩이랑 수분크림.

담요도 받아옴 ㅋㅋㅋㅋㅋ
부들부들 완전 굿 -_-b

평소보다 소액 구매한 것치곤 매우 흡족함.


사실 그 전에 먼저 구매한 더후 선메탈 쿠션 ㅋ
본품+리필 7만원인데 리필 하나를 더 준다쟈나.
그럼 가서 사야지 !!!!

더후도 공병 이벤트를 해서 금액 채우려고 산 동안립밤;;;
숨에서 사게 될줄 알았으면 딴거 살걸 그랬나 ^_T

최근에 거의 다써가던 동안립밤 레드를 잃어버려서
공병을 못봄에 매우 맘상한 1인 ㅠㅠ
새로 샀으니 숨이랑 번갈아가며 잘 써봅세...

보기만 해도 흡족 ㅋㅋㅋ
이전에는 방판으로 샀던 거라 백화점 구매 기록이 없어선지
점원이 첨에 오휘 선스판이랑 혼동함 ㅡㅡㅋ
오휘 선스판은 있는 것도 처치 곤란이거등요???? ㅠ
안사요 안사....

평소 백화점 매장 꾸준히 다니지도 않고 해선지 샘플은 진짜 허접;
게다가 내 옆 카운터에선 환유라인 쓰시는 VVIP 고객님이 계셨고;
쪼렙인 나따위 매장 점원 눈에 들어올리가 ㅋㅋㅋ
내년엔 나도 환유보액 사고 더후 VIP 되고싶다 ㅋㅋㅠ


오늘 지름의 (내맘대로) 하이라이트는 크리니크인듯 ㅋㅋ
크리니크 치크팝, 저도 한번 사보겠습니다.

2개인듯 1개같은 구매샷 ㅋㅋㅋㅋㅋ

내가 산건 로지팝이랑 진저팝인데,
진저팝은 품절이라; 일단 완불 예약만...;;
로지팝만 사려고 하니까 메컵 5만원 이상이면 대용량 샘플 준다쟈나 ㅋㅋㅋㅋㅠ
파우치는 관심 없었지만 미니립스틱이랑 노랑로션이 탐나서...

핑크팝이랑 로지팝을 한쪽씩 테스트해봤는데 로지팝이 훨씬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느낌이라서 로지팝으로 결정!
색이 예쁘긴 한데 뭔가 육안으로 보이는 거랑은 약간 다름.
그치만 발색은 소문대로 맑고 예쁘다.
3만원이면 정말 가격도 훌륭하다 ㅠㅠ
2개 사도 샤넬 치크 하나보다 싸쟈나여.....

사은품 파우치 + (미니치곤 큰) 립 + 노랑로션 30ml에,
수분크림 하나 더 달라고 해서 받아왔다 ㅋ

요건 새로나온 컨실러 파운데이션이라는데,
치크 테스트를 위해 메컵을 지워달라고 해서 거의 새로 해주실 때
이걸로 메컵을 해주시는데 너무 정성들여 이쁘게 해주심 ㅠ
나한테 발라주신 건 64호였는데 그건 샘플지가 없다고 살짝 밝은 63호로 주셨음.
커버력도 괜찮고 잘 먹는데 나한텐 조금 건조한 편임.
건조한 부분만 오일밤 같은걸로 살짝 만져주셨는데 이케하니 굿!
내가 요새 쿠션만 써서 그렇지 아니었음 당장 샀을듯한 퀄리티;;;
30ml 47천원이라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훌륭하다 ㅠㅠ

사실 직원분이 너무 정성스럽게 메컵을 해주셔서,
구매 결정하는 데에 크게 작용했다;;;;
어차피 치크팝은 인터넷몰이나 면세에서도 구하기 힘드니
잘됐다고 생각하려고 ㅋㅋ
모처럼 풀메 받으니 기분 좋았음 ㅠㅠ
내년에 크리니크에 도전해봐? ㅋㅋㅋㅋㅋ



오늘 함께 쇼핑한 곰 덕에 크리니크 치크팝 테스트도 해보고
오랜만에 소액(?)을 왕뿌듯하게 사서 죠으다 ㅋㅋㅋ


관련글) 더후 선메탈 사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