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잔치/지름이취미

휴가지에서의 액티브멀티팩 방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나도 참 나다 싶었던,
휴가지에서까지 안달복달하면서 구매한 건식 방판임 ㄲㄲㄲ

한국 돌아와서 남편이 택배박스를 보고 어처구니없어 했던(데헷)
간단한 방판 지름 ㅋㅋ

VB프로그램 액티브멀티팩 90일+20일 기획 165,000원.
원래 한달치씩 나오더니 여름이라 기획으로 2개월, 3개월분이 나왔길래
혹시 놓칠까봐;; 컨설님께 연락해서 바로 찜 ㅋㅋㅋ

구성 참 이상하게 돼있다 ㅡㅡ;
이럴거면 걍 10개씩 12칸에 넣어주지...
(보고 못믿어서 직접 세어본 1인)
정확히 110일분 맞더라긔.
좀 더 넣어주지 ㅡㅡ 쳇.

하지만 나는 한달치 더받았징 ㅋㅋㅋㅋㅋ
건식 샘플링이 힘들다는게 단점이지만 그래서 받으면 기쁨 두배!!
멀티팩 한달치랑 유산균 두달치,
새로 나온 리버프라임(간 영양제) 약간.
리버프라임은 시식이 안풀렸대 T^T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셀에센스 샘플솜이랑,
약간의 선크림 샘플링-
건식 시식용이 적다며 화장품으로 더 주신다 해서 막 요청ㅋㅋㅋ
죠으다죠으다!!!

멀티팩은 영양제 4알이 한봉에 들어 있어서,
1일분에 대해 챙기기가 간편하다.
휴대도 편하고 말이지.

영양 함량은 -
1일 권장 섭취량이라는 게 그리 높은 편이 아니긴 하지만;
그래도 한알로 주요 비타민은 권장량 100% 이상 들어있고
그 외에 놓치기 쉬운 철분, 마그네슘 같은 것도 포함돼있다.
1일분으로 내가 원하는 영양분이 다 들어있길래
어설프게 이거저거 먹느니 매일 한봉씩 먹자 싶어서 선택!
오메가3이 없는게 아쉽긴 한데,
그래도 이정도면 훌륭하다고 생각함.
부족하다 싶으면 더 챙겨먹으면 되는거구-
일단 이거라도 먹으면 기본은 하니깐!!

지난번 방판때 샘플링으로 먹어보니 느무 편해서;
통관번호 부여 이후로 아이허브 구매가 귀찮아진 겸 해서
살짝(?) 갈아타고 있는 중이다.
일단 4개월치를 확보했으니 꾸준히 먹어볼 생각이다.


아모레퍼시픽 안에서도 종합비타민이 종류가 여러가지고,
심지어 멀티팩도 내가 아는 것만 세개다.
설화수방판, 리리코스방판, 아리따움 시판;;
이 중 뭐가 더 낫고 덜한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나는 리리방판은 거래하는 분이 없고;
시판은 시식용을 별로 받을 수가 없기 땜시롱
설화수방판의 액티브 멀티팩이 나에겐 최선이다.

게다가 셀러님도 워낙 쿨하게 잘해주시고 ㅋㅋ
섭한 적 없이 늘 잘 챙겨주시니 갈아탈 이유가 딱히 음슴.
역시 방판 최고 -_-b

뭐, 이보다 더 받을수도 있다지만-
그렇게까지 컨설님들 등골 빼먹고 싶진 않으니카.
난 이정도면 충분하다.

만족방판이었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