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렷한주관/펜잉크종이

제이허빈 글라스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제일 기대했고 존예로웠던 글라스펜 (*´ლ`*)

컬러가 4가지 있었는데,
나한테 블루계열 잉크가 제일 많으니까...싶어서 블루로 고름.
정확히는 스카이블루였지만 ;

일부러 아껴(?)둔 소우텐 꺼내서 발라(?) 봄...조녜...ㅠㅠ
소우텐은 뭔가 세필로 쓰면 너무 평범한 색인 게 별로고 딥펜으로 쓰는 것만 예쁘고 해서 자주 손이 안 가더라고.
되게 간만에 꺼내본듯.

그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적테 뜨면 뭐하냐긔 펜을 쓸 줄을 모르는데 ㅋㅋㅋㅋㅋ
아닌게 아니라 이거 연습이 필요하다는 게 뭔지 알겠더라고.
돌리는 방향에 따라서 잉크가 다 나오는 게 아님;;;
처음 써보고 대당황 ㅡㅡㅜ

조금 익숙해짐 ㅋㅋㅋ
잉크의 보유량이라고 해야하나... 저장량? 정확한 표현을 모르겠는데;
한번 잉크를 찍고난 후에 글 쓰는게 일반 딥펜보단 긴 것 같다.
굵게 써지는 거 감안하면 꽤 많이 쓸 수 있는듯.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않' 같은 데의 저 적테 ㅜㅜ
이뻐 소우텐 ㅠㅠㅠㅠㅠㅠ

약간씩 삐끗하긴 했지만 그래도 좀 더 익숙해진 티 남 ㅋㅋ
야마도리는 내 눈엔 진하늘색에 더 가까운 색인데 사진상엔 꼭 진녹색처럼 나왔네;;;;;
진하늘색+약간의 청록 느낌+적테가 매력적인 색이지 ㅇㅇ

역시 약간 삐끗하긴 했지만;
그래도 연습해본 것 중 제일 맘에 들었던 글씨 연습;


아 뭔가... 캘리 쓸 문구가 너무 없음 ㅡㅡ;

제일 많이 듣는 노래는 영어인데 필기체를 못써서 안이쁘고;
중국어노래도 좀 듣긴 하지만 캘리는 커녕 한자 획 쓰기도 바쁘고;
한글가사 노래는 거의 안듣기도 하고...
그나마 듣는 나의 구(...현?)오빠들은 앨범 외않내..ㅠㅠ

물론 그래도 활동해주셔서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추억팔이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나 내년초 정도엔 앨범 나오겠지?
새 앨범이 나옴 = 내가 써볼만한 문구가 늘어남 ㅋㅋㅋ

앨범 좀 내주세여 어빠들.....


하여튼 ㅡㅡ;;
글라스펜 후기 쓰다가 너무 샜다 ;;;

장점)
펜 자체가 이쁘고 신비롭게 생김
세척 존편 : 물로 슥슥 씻고 티슈(키친타올 같은 거)로 닦으면 끝!
잉크를 엄청 자주, 여러번 찍을 필요는 없음
사용법 자체는 딥펜이랑 거의 똑같

단점)
(명동몰사장님피셜) 굵기를 써봐야 알음, 펜마다도 다 다름
쥐고 쓰는 방향에 따라 잉크가 안나오기도 함
유리라 다루기 무서움
휴대 불가에 가까움


뭐, 일단 내기준 갖고 놀기 재밌는 장난감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