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잔치/지름이취미

숨 추석 기획 구매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사실 추석 기획인진 몰겠지만 어쨌든 9월 기획 구매 ㅋ
백화점 상품권 행사 + 3개월 구매금액 + 포인트 50% 추가적립 등등에 겸사겸사 샀다.

지난달에 카드를 아예 매장에 맡겨놔서;
이젠 전화주문&택배수령 하는 머찐 나 ㅋㅋㅋㅋㅋ

내 구매품은 시크릿 리페어 기획 + 시크릿 아이크림 증량2개.
리페어 기획은 스킨+로션+크림 20ml 구성의 15만원짜리,
아이크림은 2배 증량으로 13만원씩 = 총 41만원.
10% 할인 받고 백화점+브랜드 행사로 총 4만원 상품권 득템 ㅋ
상품권 받으려고 아이크림 하나 더 산 거긴 하지만....
그래도 어쨌든 선물용으론 제격이니카 ;ㅁ;
리페어 기획+아이크림 하나는 시어머니께,
아이크림 나머지 하나는 엄마한테 드릴 계획.

블로그엔 굳이 안썼지만 (사실 직배해서 쓸 것도 없었음)
어머님한테 7월 한창 더울 때 더후 수연기획을 보냈거덩 ㅋ
추석이면 리페어 기획 사드리기 좋은 계절 아닙니꽈...ㅋㅋㅋ

리페어 스킨/로션은 뭔가 했더니 아이크림 증량에 딸린 거;
2개 사서 2개씩 증정됨;
50ml씩이라 용량 꽤 쏠쏠함.

로시크 미니 5종은 S에디션 3개 구매해서 받은 거 ㅋ
작년엔 6개 채워서 센테니카 미니 2종 받고 끝냈는데,
올해는 S에디션 기획은 맘에 드는게 별로 없어서 6개까지 채우는 게 가능할지 모르겠다;
이번달만 해도 로시크숨마 리뉴얼 5종 풀셋 ㅋㅋㅋ
60만원에서 5천원 빠지던가;;;
사고야 싶지 ㅋㅋ 럭셔리하고 있어보이고 좋을거같고 ㅋㅋㅋ
케이스 번쩍번쩍 선물하면 정말 짱일 것 같은데 60만원;;;;;;
안사요~ 가 아니라 못사요~ ㅠㅠ
온가족이 로시크를 쓴다던 회사 동기가 부럽다....

얘기하기 전에 알아서 시트마스크&클클도 챙겨주고,
이거저거 내가 좋아할것들 위주로 챙겨준-
이젠 목소리만으로도 나인줄 아는 롯데 숨 직원님들께 리스펙트ㅠ

좋은건 한번 더 - 로시크숨마 미니3종 ㅋㅋ
스킨/로션/크림 구성이라 샘플지로 에센스&아이크림 챙겨준듯? 센스 정말 촹이다 ㅋㅋ

그래도 VIP라고 로시크숨마 미니 3종 증정해줘서 좋다;
인터넷 보니 스킨+크림만 받는 사람도 있던데,
나 아직 높은 등급인가봉가....??
어쨌든 로시크 기획을 펑펑 사서 쓸 일은 없을 것 같으니,
난 이거나 쓰고 만족해야지 ㅋㅋㅠ

예전에 후 매장에서 봤던, 환유보액 사던 아줌마처럼 되고싶다...

역시 이맘때는 항상 샴푸 선물세트가 ㅋ
그래도 이번엔 샴푸4+린스1 구성이다.
린스는 잘 안쓰지만 나름 줄었어 ㅋㅋ
봐서 이것도 시댁 들고가등가 해야지.


요즘 핫한 김생민의 '영수증'을 가끔씩 보고 듣고 있는데,
내 가계부를 보니 나는 이런 화장품 지름땜에 ㅋㅋㅋㅋㅋ 망하드라.
방판이나 백화점 지름이 넘 커 ㅠ
그나마도 한창 때(?)에 비해 정말 줄인 건데도 말이야.
줄여볼까 싶다가도 구매 자체와 효도인척 하는 선물과 VIP 대우에 대한 대접받는 기분에 대한 만족도 ㅋㅋ 등으로,
걍 이정도는 유지할까 싶긴 하다 ㅋ
그래도 매달 사던 거에서 두달에 한번 정도로 줄인 게 어디냐 ㅡㅡ;;;

여하튼, 간만에 가득 사고 가득 받아서 좋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