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잔치/지름이취미

5월의 호갱질-☆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5월 = 생일 있는 달 = 호갱질 정점의 달
지름이 많아서(..) 귀찮아서 걍 한번에 몰아 쓰는 간단 후기 ㅋ

1. 숨37

Happy Birthday to VIP ㅋㅋㅋㅋㅋ
숨에서 온 생일축하 쿠폰에 있는 선물과 1만포인트 ㅋ

선물은 시크릿마스크 3장과 화이트닝마스크 3장임.
정가 기준으로는 한 5~6만원 정도 하는 거니께 ㅋㅋ 죠음!

이날의 구매품 ㅋ
안살라다 걍 산 숨 워터풀 젤크림 100ml와 워터풀앰플.
앰플은 무려 재구매임!
아직 지난번에 산걸 다쓴건 아니지만 반이상 쓴김에.

AK에서 온 숨 단독기획에 앰플 구매시 6알 더 준다길래-
롯데가서 물어보니 맞춰주신다고 ㅋㅋ 데헷
그래서 6알 받아왔다 -_-v 오예!
미스트랑 워터풀키트도 ~_~

VIP 구매컬렉션(?) 3개 구매하면 주는 로시크 5종 키트에,
젤크림 대용량 사면 주는 팔찌;;;;;에 다른 샘플링도.

트래블파우치까지;;;;
사실 이런 생활용품은 딱히 필요없지만;;; 일단 받아옴;
여행갈때 쓸모가 있....겠지?


2. 빌리프

빌리프의 VIP 생일선물은 바디봄바 정품;
에잉...  딴거 주지 ㅋㅋ 배터리나 텀블러같은거 좋은뎁...
어쨌든 받은거니까, 잘 써야징!

구매품 & 사은품 컬렉션 ㅋ
마스크 위주로 구매하면서 마스크에 딸린 대용량샘플이 잔뜩;;
뭔가 부담스러울만치 많다....ㅋㅋㅋ


3. 더후

생일쿠폰으로 인양마스크 한장 왔더라긔 ㅋ
거기에 모든 구매시 환유고 10ml 증정...ㄷㄷ

금금 하는 패키지..... 왕부담;
그치만 동안립밤은 내 기준 컬러립밤 중 젤 맘에 드니까!
이것도 벌써 3구매인듯?


4. 명작수 방판

선생님 드릴 명작수 방판 ㅋ 작년에 이어 올해도 명작수!!
울쌤 오래도록 건강하셔야 할텐데....@_@

개선2종 20개에 명작수 시음용, 멀티팩 30일분에...
있는 거 다 털어주신 느낌이라 왕부담 느끼고요ㅠ

크게 기대하지 않았지만 혹시나해서 요청드려본 시그나앰플!
와 진짜 한알 구해주셨어ㅠㅠㅠㅠㅠㅠ 대박!
써보고 좋으면 사야겠다...ㅋ

게다가 생전 처음보는 설화수 VIP 기프트... 이게 뭐죠?

웬 보석함이....ㄷㄷㄷㄷ
컨설님이 받은 걸 주신듯 한데 정말 으마으마하시다;
이건 엄마 드려야징....멋지다 ㅠㅠ
오랜만의 방판인데도 넘 잘 챙겨주셔서 감동 ㅠ


5. 자임락 방판

다 떨어진줄 알고 황급히 구매한 자임락,
입금하고나니 2주치 상자 추가 발견했고요...ㅋㅋ
그래도 방판언니와의 의리 구매-라고 혼자 생각중 ㅋ

숨 백화점 VIP가 되면서 왠지 컨설님한테 좀 미안해지고 ㅠ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왠지 좀 그렇다;
아무래도 컨설님들이 챙겨주는건 좀 더 자력으로 하는게 크니
등골브레이커가 되는 기분이고;
백화점은 할인+상품권+가끔 행사+기프트가 있으니....쩝.

그래도 아직은 양쪽 다 호구잡힌 호갱이 되기로...ㅋㅋㅋ


여하튼 셀프생일선물 겸 이래저래 돈 많이 쓴 구매였다...ㅋㅋ
다음달은 좀 덜 사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