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렷한주관/일단먹고봄

동탄2 수 호두파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글은 지우기 아까워서 남겨놓지만 이곳은 업종 변경됨ㅠㅠ
--------------------------------------------

지난달 즈음부터 인테리어 공사하는 거 보고 매우 기대했는데
드디어 오픈했다길래 남편과 찾아가봄 ㅋㅋ

이지더원에서 모아미래도 방향으로 가는 길의 상가에 위치함.
도로변에 있어서 잘 보임.
이동네에서 가장 오래된(ㅋㅋ) Golden Wave 카페 근방.

모양&크기 설명된 간단한 메뉴판.

밤늦게갔더니 몇개 없길래 있는거만 사진 찍었다 ㅋㅋ

요건 젤 비싼 미니 18개짜리 선물세트 ㅋㅋ
45,000원임 ;ㅁ;

남아있던 나머지는 대략 이정도ㅋㅋ
폰카로 대충 찍었더니 매우 저퀄 ^_T

손바닥만한 미니파이 기준,
호두는 2,500원 / 피칸, 호두&초코, 호두&베리(블루베리, 크랜베리)는 3,000원씩임.
솔직히 첨에 가격이 비싸다고 느꼈는데,
생각해보면 미디엄사이즈 정도 되는 걸 체인 빵집에서 18,000원 정도에,
그리고 조각으론 4,500원 정도에 파니까
비교해보니 그리 비싼 건 아닌것 같길래 안도(?)했다.

게다가 시식을 주시길래 먹어봤더니, 진짜 엄청 맛있어서;;;;;
남편이랑 둘이 눈이 휘둥그레......;;;;;; @_@
그래서 미니 남아있던거 종류별로 하나씩,
피칸1, 호두1, 호두+초코1, 호두+베리1 4개 사왔다.
남편은 피칸파이를, 나는 호두파이를 엄청 좋아하니깐 /ㅅ/

단맛이 아예 없는 건 아니지만 덜 달고,
담백하고 고소한 견과류의 맛이 그대로 느껴지더라고.
시식용 먹을때 부스러기가 좀 있었는데,
아몬드가루라고 하시길래 자세히보니 맞더라곰 ㅋㅋ

사전에 예약하면 선물용 대량 주문도 가능한 것 같고,
우체국택배 배달접수도 해주시는듯. 카운터에 송장 무더기가 ;;;
많이 달지 않아서 어른들 드시기에도 괜찮을 것 같아
조만간 시댁이랑 친정에도 함 보내드릴 생각이다 ㅋ

호두파이라는 게 매일 먹을 간식은 아니기도 하고
가격도 그러기엔 좀 부담스러운게 사실이라
매일 내집처럼 드나들진 못하겠다만 ㅡㅡ;;;
그래도 워낙 좋아하는 거라 종종 사먹게 될 것 같다.
강남인가 압구정에서 인기있는 체인이라던데 우리동네에서도 흥했으면!! ㅋㅋㅋ

+) 남편이 먹고싶대서 낮에 또 갔더니 피칸파이 미니는 하나밖에 없더라고ㅠ
아쉬운대로 미니피칸1, 미니호두1 두개 사왔는데,
아직 오픈 초반이라 그런진 몰라도 물건이 휙휙 빠지는것 같다.
담에 선물용 살땐 미리 전화해보고 가얄듯 ;ㅁ;


* 내돈주고 사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