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잔치/지름이취미

아리따움/아모레퍼시픽몰 구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몰의 AP++ 멤버십을 가입했더니,
매달 세일 전날 3천원 기프트카드를 준다 ㅋㅋ
세일 날짜를 미리 아는 상콤함 -_-b

사실 AP몰에서 대단한걸 산 적도 별로 없는게,
갈수록 혜택이 점점 줄어드는 듯한 느낌이라;
그리고 나 자체가 본래 인터넷구매를 잘 안해서;;;
(오프라인매장에서 호갱대접 받는게 좋다b)
지난달부터 기프트카드 금액에 맞춰 구매하고 있었다;

이달은 뭘 살까 둘러보다가 찾은 소도구랑 플러스멤버십 샘플 ㅋ
이건 럭셔리샘플이라고 하기엔 민망하지 않냐....
자음생 5ml에 셀에센스 마스크 1장;;;
뭐 배송료 없이 기프트카드 3천원 구매품이니 나도 치사하지만
나를 치사하게 만든건 AP몰의 치사함이다(?)

아무튼.
눈썹 다듬이(?) 소도구를 사면서 샘플 2개 낑겨받았다.
지난달엔 칫솔 샀음 ㅋㅋㅋㅋ

요새 라네즈에서 새로나온 쿠션아이브로우가 탐나는데
개인적으로 라네즈라는 브랜드가(정확히는 모델이) 불호라서
장바구니에 넣었다뺐다 구매를 망설이고 있거덩.
탐나는 이유중 하나인 내장 도구랑 거의 비슷하게 생겼길래 샀다.
쓰던 아이브로우브러쉬가 거의 수명을 다하기도 했고;

시간이 좀 있으면 베네피트 브로우바를 함 가볼까 싶기도 한데
여하튼 아이브로우는 늘 별것도 아닌게 넘 신경쓰이게 한다 ㅠ
라네즈 아이브로우쿠션은 가격도 생각보다 쎄서(정가 2.5만원)
선뜻 손이 가지 않은 게 크다.
난 항상 25만원짜리는 잘 사면서 2만5천원짜리는 망설이지...ㅋㅋ


요건 리퀴드아이라이너 사겠다는 일념하에 아리따움 갔다가,
요 라인이 전부 50퍼 하길래 맘에 드는대로 집어온거 ㅋㅋㅋ
정가도 5천원이라 싼데 50퍼 해서 합쳐서 7500원 -_-bbb

리퀴드 - 11 블랙티어스 - 3 스윗카카오 순.
펜슬은 색 이름도 어렵고 테스터의 외관도 맘에 안들었으나
어디선가 호평을 들었어서 함 힘들게 사봤다.
블랙이 좀 똥파리색같이 나왔는데 육안으로는 펄블랙 맞음.

요거 사진 찍고서 바이오더마 클워로 지우는데,
리퀴드는 슥 지워지는데 펜슬들은 안지워져서 순간 당황;
워터프루프 맞긴 맞네여....
그치만 워터프루프보다 중요한건 스머지프루프인데
과연 어떨지....!!
일단 리퀴드는 아침에 MOYDㅋㅋ썻듯 합격임!
MOTD - 리퀴드아이라이너 간단 사용기


여기에 남편이 즐겨쓰는 헤어스프레이 몇통 더 샀지만
그건 따로 주문해서 아직 배송이 안옴; ㅋㅋ
아마 추석 지나고 오지 싶네.

아리따움은 로드샵중 제일 안친하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뭔가 이렇게 소소하게 살 때가 있긴 있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