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렷한주관/화장품리뷰

입생로랑 르 쿠션 엉끄르드 뽀 30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미리 한줄 요약 : 질은 괜찮은데 비싸다

우리집 거실 천장이 너무 그대로 비침 ㅡㅡ;;
케이스가 유광이라 지문인식이 심하다.
그치만 까만 케이스에 로고만 있는 건 심히 내 취향 ㅋㅋ
역시 Simple is the best ! 캬캬

내장 퍼프는 까망색임.

퍼프에 내용물 묻는 부분은 하얀색이다.

처음 퍼프에 한번 찍으면 내용물이 엄청 묻어나와서 당황함.
그래서 초반엔 양조절이 좀 필요함.

첨에 나 혼자 써봤을 땐 몰랐는데,
언니에게 한번 써보라고 했더니 약간 붉은끼가 있는거 같다고.
그담부터 유심히 보니 핑크베이스에 가깝긴 하다.
그치만 심하진 않고 나처럼 막눈이면 모를 정도;
홍조에 예민하지 않는 한 쓸만할 듯.

색상은 국산 23호 정도 쓰면 맞을듯.
사실 이게 핑베라 그런지 밝아서 그런건지 몰라도 나에게는 미묘하게 뜬다. 아주 찰떡같은 색은 아님.
언니가 보통 21호 쓰는데 내꺼 발라보고 별로 안어둡다고 했는데
밝게 화장하는걸 좋아하지 않는다면 사실 이 색이 더 잘 맞을지도.
나는 이거보다 반톤 어두웠으면 좋았을텐데 싶지만 ㅡㅜ 어쩌겠어.

내용물은 꽤 괜찮다.
커버력이 진하진 않은데 아예 없진 않고,
좀 좋은 쌩얼? 쌩얼치곤 깔끔한 느낌? 뭐 그렇다.
여러번 덧바르면 좀 더 커버력이 생기는것 같고,
나에겐 뭉침은 별로 없었음.
피부표현도 매끈, 깔끔하게 되는 편이고,
적당히 촉촉해서 지금 계절엔 단독으로 쓰면 번들거림; ㅋㅋ

문제는 가격인데.....

백화점 정가가 (리필없이!!!) 7만원 후반대로 아는데
여태 써본 쿠션들 중 제일 비싼 가격이 아닌가...!!
그럼 과연 여태 써본 것 중 제일 좋은가? 이 가격을 주고 살만 한가? 하는 질문에는 갸웃하게 됨....

리필 하나 껴있는 가격이었다면 망설임 없이 엄지 척 했을텐데,
이가격으론...ㅋㅋ 잘 모르겠다.


제품 자체는 훌륭한 것 같다.
입생 파데를 한번도 안써봤지만 베이스가 유명한건 아는데
역시 베이스의 명가답군!! 했으니까.

물론 좀 더 써봐야 아는거지만 일단 나는 계속 쓸 의향도 있다.
근데 리필 하나가 다른 쿠션 리필 2개 값(혹은 그 이상)이니
면세찬스 아니면 선뜻 사긴 힘들 것 같다....ㅋㅋ


하여간 돈 많고 대체재 없으면 쓸만하지만,
나는 돈이 많지 않고(ㅋㅋㅋㅡㅜ) 대체재는 있다고 보는 입장이니
나에게 있어 평생템까진 안될 듯 하다.

자, 다음은 지방시인가?
마치 간판 깨기 하는 것 같은 기분이군...ㅋㅋㅋ
리리코스 콜쿠, 숨 대즐링, 지방시쿠션 곧 써보리라....!!
밀린게 많기도 하군 ㅡㅡ;; 커밍쑨~

.........이와중에 설화수 신상 쿠션 써보고 싶어 ㅋㅋㅋ
이건 진짜 병인가벼 ㅡ_ㅡ;
하지만 시기의 문제일뿐 나는 곧 사겠지........
내가 이래서 부자가 못되나보오 ㅋㅋ...ㅋ.....ㅋㅋㅋ......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