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잔치/지름이취미

설화수 진설아이에센스 모란문 기획 구매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발단은 의문의 문자.

올해는 이전의 호구질에 비하면 별거 안샀다고 생각했는데;
아무튼 갑자기 넘나 뜬금없이 뷰티포인트 3천점을 받았다.

사실 한창 일할 때 받은 문자라 보고서 잊어버렸는데;
컨설님이 보고 연락을 주셨다.
그리고 요새는 뷰티포인트가 부분결제가 되더라고?
예전엔 포인트 한도 내에서만 써야했는데!
그래서 냉큼 탈탈 털어서 샀다.

행사하는 거 뭐 있냐고 여쭤보고,
컨설님이 권해주신 모란문 기획으로 구매했다.
아이에센스랑 미니세트 들어있는건데,
골든 아이케어 마사저 미포함이라고 가격이 좀 더 싸다.
포함돼있는게 아마 27만원인가 그럴텐데;;
난 또 뭐 대단한 거 빠진다고...;;;
울엄마 이미 갖고있음 + 있어도 안쓰심 ㅡㅡ;
그래서 냉큼 삼.

포인트 37천원 털어서 사서 18만원대에 샀다. ㅋㅋㅋㅋ
그리고서 다시 9천여점 적립된 웃기는 거래 ㅡㅡㅋ

포장 해주셨길래 굳이 뜯지 않음 ㅋㅋㅋ
이 기획에 3종, 5종, 7종 키트가 딸려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놀랍지도 않은 울 컨설님의 퍼주기
클오, 클폼, 수분에센스, 자음생, 바디로션 중 있는 거 달라고 말씀드렸더니 바디라인 빼고 다 챙겨주심
클오랑 클폼 샘플 저렇게 많은 거 처음봄 ㅋㅋㅋㅋㅋ
생각해보면 한번도 클오/클폼 샘플을 저렇게 받아본 적이 없는듯

클폼 어케 써야되나 걱정부터 앞섰는데,
다행히 7종 키트에 50미리짜리 미니 클오/클폼이 있어서
이거 비우고 여기에 짜서 넣어서 쓰면 될 거 같음.
다행이햐악!!!!!!!!!!!!!!!!!!!!!!!!!!

생각못한 AP의 TR라인 에센스/크림 샘플도 챙겨주셔서 좋았음
물론 내용물에 대해 별 기대는 없지만;
그래도 받으면 기분 좋쟈나 ㄲㄲㄲㄲㄲ

내년 VIP 기준이 골드 120, 플래티넘 250인 것 같던데;
내가 지금 어느새 VIP골드 기준은 채웠더라고...?
언제 채웠지 ㅡㅡ; 싶지만 생각해보면 한번 살때 20만원대로 보통 구매하니 적게사도 5번이면 100은 금방 채우긴 하겄지....음....
뭐 하여간 120은 넘었긴 한데 마저 채울 수 있으려나 모르겠다.
물론 이거 채우려고 초과구매하는 건 바보짓이고;
걍 살 게 생기면 사야지 하는 정도...?
뭐 모르겠다 ㄲㄲㄲㄲㄲ


하여튼 설화수 모델을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아서 구매욕 하락인데
울 컨설님 + 대외적 이미지 + 공병 포인트적립 등등 생각하면 설화수가 참 편하고 좋긴 해....하아....
암튼 설화수는 괜히 왜 모델을 써서 사람 마음 불편하게 하고 있어 ㅡ_ㅡ
뭐 물론 누군가에겐 호감이겠지만 나는 싫다고;
내가 라네즈를 오래도록 불매에 가깝다시피 구매하지 않은 이유이기도 했는데; 흠;;;

하여간; 앞으로 어떻게 할지 생각 좀 해봐야겠다.
일단 이번까진 구매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