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잔치/지름이취미

숨37 센테니카 미니 기획 + 로시크 쿠션 지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베스트펜 매장 지름 후 나에게 현자타임이 온 건,
바로 이 숨37 지름 가격의 1/10이 채 안됐기 때문이지, 껄껄.
매장에 카드 맡겨둔(..) 덕에 행사일에 맞춰 결제가 가능해서,
이번엔 걍 들러서 갖고오긴 했지만 보통 안달거림 없이 편안하게(?) 택배 배송으로 받곤 하지.
아마도 화장품 단일구매액으론 올해 최고였을(..) 구매.
이게 다 센테 때문이양 ㅠ

내가 지른거 전체샷;;;
센테 미니+로시크(리뉴얼전) 에센스 기획 37만,
로시크숨마 쿠션 2호 11만,
신규회원 특별기획 남은거(..) 3.7만,
해서 도합 51.7만원 - 인데 10% 할인받고 46만원대 결제.
+ 백화점&브랜드자체 행사로 상품권 4만원 득템.

내가 백화점 숨 VIP가 되게 해준 계기 -_-;;
이건 올해 새로나온 건 아니고, 작년기획 남은거(..) 같다.
그럴거면 걍 작년에 수량 넉넉히 풀지 대체 왜;;
아니면 인기 폭발하길래 추가로 더 찍었는데 안나갔나? ㅡㅡ;;
어쨌든 직원분이랑 얘기하다가, 있다길래; 질렀다;;;

매번 드는 생각이지만,
한해동안 야금야금 지르는 돈 합치면 센테 정품 하나를 살듯;;;
그치만 늘 뭔가에 홀린듯 미니를 사며 만족한다. ㅋㅋㅋ

숨 입문자용, 시크릿30ml+시크릿미스트30ml+오일20ml 기획.
3.7만원이면, 글고 미니 좋아하는 사람이면 좋아할 구성.
신규 구매는 여기에 cc쿠션도 주는 것 같지만,
일단 난 신규가 아니라 거기까진 불가능했던 것 같고;
사실 cc 색상 안맞아서 필요없....
나한텐 넘나 밝은것...ㅠㅠ

케이스 겁나 화려하네;; 로시크숨마 메탈쿠션이다.
DM 나온거땜에 문의 엄청 받았다고 하시더라.
2호는 매장에 한개; 들어왔다며 예약할거냐고 하시길래 한다고 해서 내몫으로 빠짐.
아니 엘지가 무슨 자신감으로 한정마케팅을 해???
그러다 안물안궁 꼴 날라;;;;;;;
로시크라서 초도물량 완판 자신있다 이건가...
............나오자마자 산 내가 할 말은 아닌거 같기도 하고;;

브러쉬가 항상 증정되는지, 이번 기획만인지는 몰겠다.
아마 항상 주지 않을까? 11만원이나 하는데???
뭐 하여간 이건 조만간 써보고 별도후기 고고ㅋ

와 나 이번에 박스 보고 완전 감동했쟈나;;
이거 다 들어가니까 박스 완전 넘치더만 ㄷㄷ
로시크3종 키트라든지, 마스크팩, 클오 대용량...
신경썼다는 티 팍팍 나는 이 샘플 구성 어쩔!!
특히 저 클오 100ml는 완전 생필품 사는 걸 젤 아까워하는 나에게 최적 아니냐 ㅠㅠ
담에도 이케 달라 그래야딩 ㅋㅋㅋ 아이씡나

이 어마무시한 단독 병은 무려 로시크숨마 아이크림!
옆은 사이즈비교용 자음생크림 미니인데,
로시크숨마 아이크림 4ml < 자음생미니 5ml라는게 함정;
사이즈는 거의 두배이상인디요...ㄷㄷㄷ
웃겨서 같이 찍어봄 ㅋㅋ

사은품 버킨스탁 여행용 가방은 왠지 이뻐보이길래 요청.
이런 판촉은 인제 얘기만 해두면 걍 챙겨주신다.
VIP의 위엄 -_-V
이래서 내가 돈지랄을 못끊는가봄;;; ㅋㅋㅋㅋㅋ


올 남은 한해는 인쟈 좀 조용히 살아야지 싶다.
하얗게 불태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