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렷한주관/공병한줄평

MOTD - ADDICTION 첫 사용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입생로랑 바이닐 406
어딕션 섀도 068
어딕션 아이라이너 05
에뛰드 애니쿠션


바이닐 컬렉션은 검색해보니 전체가 아닌 특정컬러 몇개만 인기였던 것 같다 ㅋㅋㅋ
최고인기 컬러는 어차피 나는 못쓰는 걸로...ㅋ
근데 원래 갖고 있던 8호랑 비슷해 보이는건 기분탓인가..

어딕션 섀도는 역시 내 눈두덩에 하나만으로도 훌륭하다.
다만 역시 마데 인 재팬이 맘에 걸리는 것...ㅠ
하아. 난 왜이리 일본 습식섀도에 약한 것인가.
이 의지박약 ㅠㅠ
그치만 정말 이쁘다. 맘에 든다.
펄이 아주 촤라라라라라라한 건 아니지만,
적당한 색감과 적당한 펄감.

아이라이너는 반대편에 달린 팁이 맘에 들기도 했고
또 당일날은 (물론 스킬차이는 있겠다만) 번짐이 거의 없어서
맘에 드는 겸 섀도 살 때 냉큼 산 거였는데,
번진다 -_-
그나마 다행이라면 심하게 번지는 건 아니라서 잘만 활용하면 스모키처럼 보일 수 있을지도 모를 거라는 내 거친 생각과 불안한 눈빛과........
머 하튼 어쩌겠어 ㅋㅋ 이미 산거.
걍 잘 써야지 ㅋㅋㅋㅋㅋ

에뛰드 애니쿠션은 쓸수록 별로인듯한 느낌적인 느낌...
커버력 없고 가볍고 맑게 발린다고 해서 산거였는데
그냥 두껍게 발리고 전혀 가볍진 않은 느낌.
살 생각 없다가 그래도 로드샵치고 괜찮다더라 + 파데브러쉬도 준다 해서 산건데 괜히 샀다 싶다.
그물망st도 미샤 텐션팩트랑 거의 비슷해서 (뭐가 먼저인진 모르지만) 딱히 메리트도 없어뵈고.
장점이라곤 케이스가 여태 샀던 모든 쿠션 중 가장 얇다는거?
후딱 쓰고 쫑내야겠다 ㅠ


요새 티스토리가 백업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해서 마음이 심난하다.
딴데로 옮겨야하나, 옮긴다면 이사는 어케 해야하나...
글이 500개가 넘어서 ㅋㅋㅋ 이사할 엄두도 안나는데. 후.
속상하다. ㅠㅠ

백업 종료 공지 이후로 맘이 계속 안좋아서 고민인 중에,
간단하게 쓰는 MOTD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