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잔치/지름이취미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지름(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인 이유는 2차로 더 질렀기 때문....!!

화끈한 섀도2, 텐션팩트2, 아이리무버2 ㅋㅋㅋ
1+1세일이라 짝이 안맞으면 안돼서 넘 불편 ㅡㅡ

이탈프리즘은 세일하길래 못이기는 척 사봤다.
개인적으로는 미샤를 위해선 이번 세일에 포함되지 않길 바랐다.
근데 또 포함되니까 지갑을 열게 되네 ? ㅋㅋㅋ
2호 미니캐리백, 9호 트렌치코트 2개 ㅋ

텐션팩트는 원래 사고싶었던 조합은 가격이 안맞아서 실패하고
걍 좀 더 비싼 가격 조합으로...ㅠㅠ
늘 그랬듯(?) 리필만 샀다.
본의 아니게 또 재고를 잔뜩 채워놔서 참;;;
기왕 산거 좋았으면 좋겠다 ㅠㅠ

아이리무버는 내가 미샤에서 제일 좋아하는 그린티로!
가격은 (미샤내에선) 중간급이지만,
걍 이게 난 젤 맘에 들더라고.
물론 어퓨까지 포함하면 어퓨 스윗로즈가 제일이긴 함.


추가로 산건.... 역시나 이탈프리즘 ㅠ
간만에 싱글섀도 왕창 샀네그려 ㅋㅋㅋㅋㅋ
근데 뷰티넷 배송이 지금 거의 마비인 것 같으니 11월 중에 받을 수나 있을지 모르겠다 ㅋㅋ
그건 받는대로 다시 글 써야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