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렷한주관/공병한줄평

MOTD - 과유불급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간만에 변화를 준 기념으로 MOTD!
요새 맨날 디올 앰버디자인만 쓰고 있어서,
모처럼 섀도를 한번 바꿔봤다.


지난 주말 신세계면세점에 갔다와서 얻은 팁으로
요즘 아이라이너를 진하게 그리고 마구 스머징하고 있다.
엥간히 두껍게 그려도 어차피 속쌍 내눈에선 걍 음영 ㅋㅋㅋㅋㅋ

아리따움에서 샀던 펄블랙 펜슬 아이라이너-
엊그제 적당히(?) 썼을땐 괜찮더니,
오늘 아이라이너가 과했는지 번졌다. ㅠㅠ
역시 블랙 펜슬은 프라이머 없이는 무리수였나?
모처럼 팬더가 되었다. ㅠㅠ 젠장!
한번만 더 츄라이 해보고 안되면 프라이머 장착 필수....ㅠ


샤넬 31 ROSE ENVOLEE...이름이 뭐이리 길어?
핑크 섀도에 대한 로망으로 사긴 했는데 막상 손은 잘 안가는...
그래서 거의 새거에 가까운;;;; 섀도임.
아마 쓴 횟수가 손가락에 꼽을거야.

이쁘긴 진짜 이뻐. 핑크펄이 일반 샤넬 4구와는 다른 톡톡 튀는 느낌?
표현력이 후달리는 나에겐 이게 최선 ㅡㅡ;;
근데 나한테 잘 어울리진 않음 ㅠㅠ
그래서 모셔놓고 있던 거였는데,
오늘 큰맘먹고 꺼냈다.

결과는 오늘도 비슷....^^
오늘은 블랙 아이라이너가 번진 것도 한몫했지만,
걍 짙은 스모키 느낌으로 끝나버렸다 ㅠㅠ 이게 아닌데ㅠㅠ

요새 다시 메컵 힘주기 시작한지가 오래 안돼서 스킬이 좀 많이 떨어졌는데,
다시 연마해서 ㅋㅋ 좀 더 잘어울리게 해봐야겠숴.
오늘은 실패 ㅠㅠ


로지팝은 참 예쁘다.
역시 잘 산 것 같아.
진저팝 언제 오는거야 ㅠㅠ 짱남
빨리 입고돼서 바르고 다니고 시퍼효


겔랑 압축 구슬파우더 팩트(?)는 옛날에 산건데
기름기를 잡아주는 기능은 거의 없고,
얼굴 전체에 바르기 괜찮은 하이라이팅 팩트 느낌.
구슬파우더는 다크닝 오는데 얘는 다행히 괜찮더라.
그래서 요즘 열심히 쓰고 있다 ㅋㅋ
브러쉬로 쓰느라 판은 좀 지저분하네.


숨 립밤은 예상했던대로 괜찮다.
후 동안립밤 레드랑 거의 비슷하지만 내 입술 발색이 아주 약간 다른데
(동안립밤 레드가 조금 더 핑키쉬함)
숨이 좀 더 내 취향에 가깝다♡
그래서 마음에 아주 쏙 든다.
이제 컬러립밤 꾸준템으로 동안립밤에서 숨으로 변경될듯.



요즘 일부러라도 메이크업에 힘 주면서 열심히 하려고 하는데,
사람들 반응이 민망할만치 좋아서;;; ㅋㅋㅋ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열심히 해볼란다. ㄲㄲㄲ
그래봤자 내가 하는 시도는 뭐 거기서 거기이긴 한데;
사둔 섀도들 새삼스럽게 열심히 써봐야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