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잔치/지름이취미

GSShop 오휘 더퍼스트 기획세트 구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방판/백화점 브랜드를 공식 쇼핑몰이 아닌 인터넷몰에서 구매해보는건 정말 오랜만인 것 같다...ㅋㅋ
공교롭게도 작년인가 재작년에 샀던 리리코스 수앰도 GS샵이었는데 이번에도...ㅋㅋ
작년까지만 해도 GS샵 VIP였던 나 답다 ㅋㅋ
최근엔 구매를 안해서 등급이 떨어졌지만 ㅋ
대체 나 그간 돈을 얼마를 쓰고 다닌거야 ㅡㅡ;;;

이외에도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고민하다가 두개나 사버렸다;;;
(지금은 종료됐다고 나오네. 솔직히 핫하긴 했다ㅋ)

우왕 푸짐하다 ㅋㅋ

실구매품.
더퍼스트 아이크림 증량 55ml,
그리고 더퍼스트 스킨/로션/앰플 3종.
더퍼스트라인이 전체적으로 리뉴얼되면서 리뉴전 제품들이 마지막으로 풀린 것 같다.

시어머니께 아이크림 사드려야겠다 싶어서 잘됐다 했는데,
더퍼스트 3종 기획 안에 있는 제네크림도 탐나서ㅠ
고민하다가 둘돠 사기로 ㅋㅋㅋㅋㅋ
3종은 언젠가는 쓸일이 있겠지 ㅡㅡ;; 에잇 몰러 ㅋㅋㅋ

기본 할인+등급쿠폰할인+카드청구할인 다 해서 10만원 할인ㅋ
게다가 적립금 64천원ㅋ 올ㅋ

증정품만 모은게 이만큼 ㅎㄷㄷㄷ
키트만 3개다. 우왕!!
그러고보면 백화점에서 한번도 안사봐서 그렇지,
정가 40만원대를 구매하면 백화점에서도 잘 해줄 것 같기도?
언젠가 한번쯤은 사볼 날이 있겠지...ㅋㅋ

이번 딜 사은품의 핵심,
리뉴 전 더퍼스트 셀소스 111ml, 무려 정품!!
게다가 내가 구매한 딜에서 각각 증정이었어서; 2개 옴!
사진에서 사이즈가 정품처럼 안나와서; 20ml 스킨로션 미니 옆에 두고 다시 찍음ㅋㅋㅋ
아직 리뉴얼 후를 안써봐서 어떨지 모르겠지만,
리뉴얼 전 셀소스는 22ml 써보니 좋다 싶었는데 잘됐지!
222ml라니 실컷 쓰겠다...ㅋㅋㅋ


명절선물세트의 꽃인, 생활용품세트 증정은 별도배송된댄다.
마침(?) 2개이니 잘됐다 ㅋㅋ 양가에 하나씩 드려야지 ㅋ

다음달 카드값은 지못미지만... 기분좋다 ㅋ


+) 선물세트 배송 완료 ㅋ

딜 사진에 있었던 거랑 똑같고, 딜 2개 사서 2개 옴.
샴푸린스, 비누2, 치약2, 칫솔2 -
솔직히 선물세트 자체는 구성 허접하긴 한데 ㅡㅡ;;
없는 것보단 낫지 뭐 ㅋ
어차피 빈손으로 움직일 생각도 애시당초 없었지만,
마침(?) 2개니까 양가에 하나씩 들고 가야딩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