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잔치/지름이취미

소소한 화장품 지름 몇가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최근 남편이 인스타그램을 하는걸 보면서 블로그 외의 SNS가 눈에 들어온다 ㅡㅜ 블로그 귀챠나....
기록에 집착하는 나지만 사진 하나 딱 찍어올리기만 하면 되는 것 같아서 뭔가 좋아보임 ㅠ
그래도 SNS 많아봤자 귀찮기만 하니까;
있는 블로그나 잘 쓰자...ㅋㅋㅠ


1. 아모레퍼시픽몰

아모레퍼시픽몰은 평소에 잘 안가는 편인데;
걍 이래저래 행사도 있고 사은품도 좀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모처럼 이거저거 함 질러봤다.

실구매품-
바디클렌져 1+1, 20~30% 이상 할인하던 토너, 립스틱, 아이브로우.

금액대 사은품, 플러스멤버십 사은품, 행사제품, 얼마없는 블루리본 탈탈 털고 등등 해서
사은품은 그래도 꽤 괜찮게 받은 편.

아이오페 듀얼업블렌더, 미니 립밤 사은품으로 줌.

컬러 내는 부분과 립밤으로 나눠져있음.
1호 레드인데, 다른 색 사려고 했다가 장바구니 넣었다뺐다 하다가 잘못 넣은듯 ㅠㅠ
누굴 탓하겠어.....내잘못이지 ㅠ

그냥 슥 그어주면 아주 뚜렷이 경계가 생기고 ㅋㅋㅋ
슥 그은 후 입술 문대주면 좀 자연스러운 발색이 됨.
엄청나게 촉촉하고 한건 아니지만 립스틱으로 쓰기엔 괜찮은 편.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는 걍 할인하는 겸 사봤다.
마스카라 솔 자체에는 액이 많이 안묻는게 내기준 장점이나,
새거는 양조절이 잘 안된다는게 단점;;;


2. 올리브영

이주자택지 상가에 올리브영 오픈 기념 ㅋㅋ
남편이랑 구경갔다가 이거저거 집어옴.
죄다 남편꺼네? ㅋㅋㅋㅋㅋ

4만원이상 구매 사은품으로 폼을 또 줌 ㅋㅋ
폼클 부자됨;;;;;;
어차피 거품형은 빨리쓰니까 뭐 상관은 없겠다만....

같이 들어있던 브러쉬만 먼저 꺼내서 써봤는데....
너무 따갑다 ㅠ
막 그렇게 고급 브러쉬는 아니라서 더 그렇겠다만....
원래 이런거 사고싶었는데 보류 ㅠ

여하튼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행사도 많이 하는거 같고 죠으다.
자주 구경가려고 ㅋㅋㅋ


3. 오설록 녹차

나 오랜만에 AP계열 노예 인증이냐묘;; ㅋㅋㅋ
이것도 한달 전에 산거긴 한데 ㅡㅡㅋ

연초 보성에서 사온 녹차가루를 다 먹고 방황하던 중에
강남역 오설록에서 사옴 ㅋㅋ
뷰티포인트로 사서 더 좋음 ㅋㅋㅋ
한통에 만원인데 3개짜리 사면 하나 더 준대서 4개 들고옴;

제주산과 보성산의 차이인가;
맛이 미묘하게 다름.
일단 왕창 산거니까 먹긴 하겠다만...
보성녹차가 좀 더 내 입맛에 맞는듯 ㅠ
오설록 거의 유일한 녹차 전문 카페고 이래서 애꼈는데
가격도 많이 오르고 촘 실망임.


4. 아이허브

아이허브에서 건강식품 할인한다고 해서 갔다가 ㅋㅋ
요새 하도 통관 금지된게 많아서 뭐가 금지인지도 몰겠다;
맥시헤어도 금지됐다는 얘기가 있길래 걍 베지캡 비타민C만 사봤다.

샴푸도 오랜만에 사보는데 뭔가 케이스와 내용물이 바뀐듯?
얼렁 써봐야지;;;;; ㄷㄷ
내기준 가성비 짱인 네이쳐스게이트 비오틴샴푸, 바뀌지 마로라...


5. 청윤진 비컴궁 구매

60일+20일 기획 = 25만원
증량 기획 나왔을 때 2개 지름;

원래 연초엔가 증량기획 나온걸 2개를 질렀다.
하나는 내가 먹고 하나는 엄마 드리려고.
보통 한달정도부터 느낌(?)이 온다는데 난 50일분을 먹어도 쏘쏘,
뭔가 아무런 차이도 없고 걍 피곤하기만 하더라고.

근데 엄마가 어느날 갑자기 "니가 준거 괜찮은거 같더라" 하신다.
몸이 전보다 좀 더 가벼워진거 같다고.

엄마가 원래 체력도 좀 약하고 잠도 잘 못 주무시는 편인데,
요거 먹기 시작한 후로 낮잠을 안자도 안피곤하시더란다.
놀라워서 내꺼 남은 30일분 엄마한테 다시 드리고;
계속 먹어보고 싶단 엄마의 분부에 160일치 추가구매 ㅋ
이제 올해는 걱정 없겠어....!!

중년 이상 되어야 효과가 있나보다.....흑
나는 그냥 멀티팩 종합비타민이나 먹어야겠다;;


6. 설화수 방판

수율라인에서 선크림 신상이 나왔다쟈나;
그래서 함 사봤다....ㅋㅋㅋㅋㅋ

55,000원에 50ml, 기존 수율선크림과 용량/가격 동일.

몽가 귀엽게 생긴 케이스임; ㅋㅋ
사용감이 부드럽고 가벼워서 좋다.
워터프루프기능은 없는 것 같은데, 땀 많지 않은 사람에게 추천.
사실 지금보단 겨울에 쓰기가 더 좋을거 같긴 하다;

엄마드릴 자음유액 한봉다리 + 수율선크림 한봉다리에다가,
너무 궁금했던 다함설까지....!! 오예~
함 써보고 리뷰해야겠으요 ㅋㅋㅋ


7. 아모레퍼시픽(2) 선스틱

뜬금없지만 라네즈옴므 선스틱 ㅡㅡ;;;;
남편이 올리브영에서 선스틱을 산 후 나도 사고싶었는데 품절크리;
그 후 좀 찾아보고 테스트해봐도 맘에 쏙 드는게 없어서 고민하다가
아모레퍼시픽몰 할인 + AP Plus멤버십 기프트카드에
네이버페이 적립금액 등등 하니까 반값 미만으로 살 수 있어서
그냥 냉큼 사버림;; ㅋㅋㅋ

스틱을 돌려서 꺼낸(?) 후 슥슥 문지르면 조금 반짝이긴 함.
그래도 마이 끈적거리는거 같진 않아서 괜찮음.

백탁, 끈적임을 고려했을때 사용감은 되레 남성용이 좋을거라 생각했고
향이 좀 걱정이었는데 다행히 향이 거의 안나다시피 함;
투명하고 슥슥 바르기 좋아서 요즘 운동하러 나갈 때 애용중.

다만 상품 상세설명에 워터프루프라고 본 거 같아서 냉큼 산건데
막상 배송 온 제품엔 워터프루프/스웨트프루프라는 말이 안써있네;
몽가 사기당한 기분 ㅡ"ㅡ
아님 내가 뭐에 홀렸거나.....ㅋㅋㅋㅡㅡ;


소소하게 다방면으로 많이도 샀다 ㅡㅡ;;;
운동/다이어트관련된 거 빼도 이만큼이라니 ㅎㄷㄷㄷㄷ

뭐, 산만큼 잘 쓰면 되지(뻔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