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잔치/지름이취미

아모레퍼시픽몰 마몽드 지름 (feat. AP Plus 멤버십)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그래, 잠시 잠잠했지 ㅋㅋㅋ
늘 눈팅하던 아모레몰에서 플러스 멤버십 제도를 도입했길래
그리고 마침 그정도(?) 살 것도 있었기에 대뜸 5만원짜리 질러버림 ㅋ
3만원/5만원 두 종류가 있고, 상시 10퍼 할인에 기프트카드를 줌.
카톡뮤직이나 기프트카드 중 선택할 수 있는데 난 당연(?)히 기프트카드 ㅋ

마몽드에서 주는 사은품이 탐나서 이거저거 다 긁어모아 사버렸다.
기프트카드 5만원으로 모자라서 돈 좀 더 냈지 ㅠ
그래도 사은품 많은 날 골라서 사버렸다는 데에 만족.

전체샷 ㅋ

마몽드 구매품 -
살 게 없어서 긁어모은 무궁화크림과 쿠션, 또 쿠션 ㅋㅋㅋㅋㅋㅋㅋㅋ
페이스오일, 그리고 마몽드퍼프까지 ㅋ
나머지는 같이 온 사은품들.
오일에 딸려온 오일 샘플지들, 마몽드데이에 끼워온 마몽드 소형 샘플 등.

내가 굳이 6만원이상 사게 만든 사은품 ㅋㅋㅋ
뭐가 쿠션이게? ㅋㅋㅋ

바로 쿠션모양의 휴대용 배터리 ㅋㅋㅋㅋㅋ
다만 사이즈가 생각보다 커서 휴대성이 떨어지는게 단점 ㅠ

홈피 어디에도 용량이 안나와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4000이라 괜춘 ㅋ
내 놋4 배터리가 3200이던데 다행임 ㅋㅋㅋ
어쨌든 내가 사려던 건 이 휴대용 배터리였고,
딸려온(?) 무궁화크림과 쿠션도(??) 잘 쓸 예정 ㅋ

그외에도 뭐 금액대 사은품 같은걸로 좀 더 받음.
리리코스 마린플러스?는 처음 봄.
리리 인터넷버젼인가봄 ㅋ

이건 곧 날아갈 뷰티포인트 쓸겸 같이 사본 유산균.
원래 먹던 프로바이오보다 싸길래 걍 이걸로 골라봤다 ㅋ

한달치는 채워주지 굳이 28개를 줄건 뭐람....
맛은 딱 요거트맛이다. 달달한 플레인요거트 분말.
티요 탐탐 요거트파우더랑 맛이 비슷한듯.
자임락은 분유에 가까운 맛인데,
단게 먹고프면 요거, 단게 싫으면 자임락, 가루가 싫으면 프로바이오? ㅋㅋ


여하튼 일년동안 AP몰 상시 10퍼할인이라 또 종종 사볼지도.
어차피 방판제품은 살 생각도 없었다만 할인 제외래서 더더욱 안살 예정 ㅋ

글고 마몽드 생각보다 질이 괜찮아서 좀 의외였음.
일단 좀 더 써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