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잔치/지름이취미

11월 봉인해제 - 숨37/다비/빌리프 지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랜만의 수원롯백 방문-
비가 와서 남편이 같이 가줬다 ㅋㅋㅋㅋ
"이제 안산다는 거 아니었어?" 라는 의아함은 덤으로 ㅡㅡ;
이상하게 이번달 디엠이 빵빵하더라고 ㅋㅋ
그래서 실컷 지르고 왔다.


첫째 숨 ㅋㅋㅋ

푸_짐.jpg

이중 시크릿리페어 에센스는 사은품임 ㅋ
구매금액 누적 행사로 교환한건데 이번주까지가 마감이라고 ㄷㄷ
오, 한주만 늦었으면 놓쳤을뻔해쒀 ;ㅁ;

구매품은 시크릿80ml랑 워터풀스킨 대용량 한정.
80ml 8만원 + 워터풀 대용량 5만원 = 13만원 구매.

시크릿에센스나 워터풀크림을 사면 요 홀리데이 한정 선물을 줌.
거울이랑 립파렛임.

내 갠적으론 좀 혹평했던 립크리머 ㅡㅡ;
그래도 다른 컬러를 써볼 수 있을테니 고마워하자긔.

샘플은 매우 소소함. 뭐 사실 크게 기대안했음.
백화점은 원래 상품권 받는 재미에 가는 거 아니겠냐능.

게다가....

5만원이상 구매 사은품이 있었음 ㅋㅋㅋ

숨 80ml랑 사이즈 비교샷 ㅋㅋㅋㅋㅋ
손세정제, 주방세제, 다용도 세정제 3종인데,
제일 큰게 800ml 정도 되고 머 그러함.
요거 욕심나서 금액 채운 것도 있었다긔.

공병 가지고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포인트 추가적립 행사도 있고 해서
이거저거 다해서 깨알같이 챙기고.


다비로 이동 ㅋㅋㅋ

다비도 증정들이랑 다 챙겨받아옴 ㅋ

구매품인 버건디 티에이지 디파이 마스크(6만원),
디엠 행사로 2만포인트와 교환한 마스크 25ml 3종세트.

다비가 리녈하면서 기존 마스크도 리녈하고 새로 출시도 하고 해서,
궁금하기도 하고 요새 워시오프에 꽂혀서 함 사봤다.

디엠 사은품 수면팩 + 전구매 사은품 마스크 3장.
다비 시트마스크 짱 ㅠㅠ 완전 좋음♡

우측하단 4종은 마스크 구매 사은품이다.
팩브러쉬 / 폼클 / 버건디세럼 / 로즈크림임.

신상이라 궁금했던 로즈라인 워터타입 스킨이랑 세럼 얻어왔다 ㅋㅋㅋ
티마스크도 걍 하나 주셨공,
신상 마스크중 유일하게 증정이 없던 로얄젤리마스크 샘플지도 왕창 ㅋㅋㅋ
아이씡나 !

로얄젤리 워밍마스크는 뱅쇼랑 비슷한 것 같아서,
뱅쇼 사서 얼마 못썼다고 하나 구매를 말리셨다 ㅋㅋ
그래서 버건디마스크로 구매.
워시오프팩들 돌아가면서 잘 써봐야지.
특히 워밍마스크는 더울땐 못쓰니까 ㅡㅡ 겨울 올때 부지런히 써야지.


이케 사고 나서 또 빌리프로 이동 ㅋ

오늘 간 매장 중 가장 조촐하게 받음 ㅠ
하필 얼굴 아는 직원이 없었다.....쳇.

팅쳐마스크 카모마일 ㅋㅋㅋㅋㅋ
3종 비교리뷰 쓰고 싶어서 굳이비 또 샀다 ㅋㅋㅋ
이번이 세번째 구매인가 그렇다.
비교리뷰 써야지 ~_~

아마 이것도 3구매 정도 될? 뉴메로10 에센스.
요건 질리지 않는 한 계속 쓸 것 같다.
가볍긴한데 흡수도 빠르고 그에반해 수분감이 괜찮은 편이다.
워터타입 부스터랑 같이 써주는데 꽤 괜춘하다.
부담없이 잘 쓰고있음 ㅋ

요건 트루빌리버(..) 선물인 바디봄바 미니.
좀 더 보습감 강화한 바디로션이라고 해서 기대중.

오늘 도장으로 대용량 하나 증정이라,
급 궁금해진 피토미라클 스포이드 세럼 받아옴.
오일인줄 알았는데 세럼이었네 ;
그래도 이거 평 좋든데 기대된당 ㅋㅋ

아 조촐해 ㅡㅡ
역시 매장 샘플링은 타이밍이야 ㅠ
담엔 잘 노려봐야지. 쳇 ㅡㅡㅋ


여기에 남편 옷산거까지 합쳐서 30만원 이상 채우고
5프로 상품권 만오천원까지 받아옴ㅋㅋㅋ
다 챙기고 와서 왕뿌듯함 ~_~
남편이 쇼핑백 잔뜩 들고 이동하는 날 보며,
오늘 백화점 안왔으면 큰일날 뻔했다고 ㅡㅡㅋㅋㅋ

하튼 오늘 완전 봉인해제 하고 옴 ㅋ
씐나게 사왔으니 또 잘 써보자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