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렷한주관/화장품리뷰

디어패커 블랙티 & 블랙로즈 마스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나란 대왕호갱.... 디어패커 마스크까지 사고 말았다 ㅋㅋㅋㅋㅋ

발단은 평소에 잘 보지도 않는 카톡 선물하기 딜 ㅡㅡ;;

다비 비노가 100ml 58,000원,
빌리프 카모마일이 50ml 28,000원인데-
디어패커 정가 좀 보소 ㅋㅋㅋㅋㅋ
50ml 38,000원이라는 콧방귀나올 만큼 어처구니없는 가격이다만
할인가 10,900원이라면 얘기가 또 다르지.
뭐, 애초에 할인 감안해서 정가를 책정한 걸지도 모르겠다.

상자는 블랙티 주전자인듯?
뭐 나름 괜찮다만 나란녀자 상자디자인 신경 안쓰는 녀자 ㅋ

오픈하면 상자랑 똑같은 디쟌의 팩 케이스.

그냥 찍어본 밑바닥 ㅋ

뚜껑 돌리면 한번 더 씰링돼있고,
목(?)은 따로 없이 그냥 둥근 원케이스.
사용하기엔 제일 편한 스탈이다.


내용물 생긴 건 빌리프 카모마일이랑 거의 비슷하고,
사용감은 다비 비노랑 거의 비슷하다.
이건 뭐 짜깁기냐긔 ㅋㅋㅋㅋ

이거까지 사고 나니 비교리뷰 하고싶쟈나 ㅋㅋ
빌리프 카모마일 얼른 다시 사야겠쟈나 ㅋㅋㅋ
세개 쪼로록 놓고 내용물 다 펴바름서 후기 써야지!!
.....빌리프 언제가지??? (호갱호갱)


암튼, 일단 현재까진 다비/빌리프 대비 큰 감흥은 없다.
싸게 샀다 외엔.
뭐, 같은 엘지생건 계열 마스크끼리 큰 차이가 있는게 더 이상한 걸지도.

어찌됐든 빌리프를 가야겠다는 생각이 굳게 드누나.
조만간 사와서 다시 본격 세개 비교리뷰를 ㅋㅋㅋㅋㅋ

.......도대체 나는 무엇을 위해 이렇게 호갱질을 하는걸까 ㄲㄲㄲㄲ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