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잔치/화장품수다

이니스프리 15년 3분기 VVIP 키트 수령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다시 이니슾의 VVIP로 컴백하였다.
그래서 실로 오랜만에 키트를 받았다 ㅋㅋ

애초에 공짜로 주는거니까 큰 기대감은 없지만,
그래도 뭔가 갖고싶었던 거나 신상이 나오면 좋고
쓰잘데기 없는게 나오면 싫은 게 인지상정 아니겠써니 ㅋ

이번엔 라인프렌즈 콜라보레이션이다.

상자부터 가을가을하고만.
라인, 즉 네이버 캐릭터들이 그득그득.

머그 하나에 핸드크림 둘 구성.
사실 둘다 필요없음 ㅋㅋㅋㅋㅋ

그린티등급은 머그 두개에 립밤도 추가라더라긔.
누구말마따나 핸드크림 두개 대신 핸드크림 하나 립밤 하나였으면 더 좋았겠다만
그냥 공짜라는 데에 의의를 두자고.

상자가 생각보다 크다.
약간 당혹스러울만치. ㅡㅡ;

30ml 핸드크림 두개랑 지름이 비슷할 정도로 머그가 꽤 크다.

생각보다 뚱뚱한 머그 ㅋㅋ
그림이 프린팅이긴 한데 뭐랄까, 약간 새긴듯한 느낌?
설명이 잘 안되는데 하튼 잘 지워지진 않게 생겼다.

그림은 다행히(?) 한 면에만 있다.

핸드크림은 삼나무 가로수길 / 탐스러운 제주 영귤 두개임.
삼나무는 기대되는데 귤은 그닥....
일단 회사에 갖다놓고 써야지.

라인 프렌즈 딱히 관심도 없고 별 생각도 없지만,
어쨌든 호갱질의 대가로 뭐 하나 받으니깐 그래도 기분 좋음 ㅋㅋ
잘 써야징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