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렷한주관/화장품리뷰

다비 비노 모이스처라이징 페이스 마스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구매품에 대해 건별 리뷰를 일일히 쓰기보단 공병샷에 구구절절 몰아쓰는 나지만,
간혹 쓴지 좀 된 것들은 잘 기억 안나기도 하고;;
재구매품 같은 경우는 걍 간단하게라도 사용기를 남기는게 좋겠다 싶더라고.
그래서 재구매 기념으로 간단히 써보는 다비 비노팩 후기.

풀네임 비노 모이스처라이징 페이셜 마스크 100ml 58,000원.
아따 이름 길고마잉 ㅋ

지난주가 연 2회가량 크게 행사하는 때라고 들었는데,
요새 과소비가 넘 심한 것도 같고 해서 걍 샘플링만 해왔다.
그러고서 GS샵에서 딜 떴길래 구매 ㅋㅋㅋ

비노팩 100ml + 25ml + 신상 버건디 티마스크 25ml에다
마스크팩 미니에 신상 로즈크림 5ml에 파우치 증정이었는데
파우치랑 로즈크림을 두개 주셨네? (헤벌쭉)

다비가 전반적으로 라인 리뉴얼 한다더니,
케이스 컨셉이 조금씩 바뀌었다.
글고 기초에 웬 로즈;; 본격 프레쉬 따라하기인가여;;;

여하튼 신상은 인제 처음 접해보는 거니께,
티마스크든 로즈크림이든 일단 한번 써보겠습니다 -
써보고 괜찮으면 뭐, 매장 가는거져 ㅋㅋㅋ



올릴까 말까 고민하다가 걍 올리는 비노 사용샷 ㅋㅋㅋㅋㅋ

처음 썼을때 거울 보고 엄청 깜짝 놀라서;;
글고 다비 처음 접했을 때가 신혼 초반이라(데헷)
이 모습을 남편한테 보여주기가 싫어서 참 하기가 꺼려지더라고;;;;;;

젤 성상에 포도껍질로 추정되는 알갱이가 섞여있다.
자연의 팩!!!! 이런 느낌을 줘서 ㅋㅋㅋ 기분이 좋음 ㅋㅋ;;
워시오프 수분팩이라고 보면 되고,
10분 하고 씻어내라고 돼 있는데 나는 15~20분 이상 하려고 한다.
좀 더 오래 있을수록 씻어내고 만져보면 수분 뙇 차있는 느낌이 잘 나거던.

다비 매장에서 여름휴가때 썬번 진정용으로 쓰면 좋다길래 몇번 써봤는데
매장직원분이 말한거처럼 헐 다 흡수됨?까진 아니었지만 괜찮긴 했다다.
냉장고에 넣지 않았어도 살짝 시원해서 쿨링 효과에도 좋고.
확실히 추워지는 계절보담 여름에 쓰기 좋긴 한듯.


나같은 엘지생건빠(..)라면 눈치챘을법한,
비노팩과 비슷한 느낌으로는 요게 있지비 - (두둥)

빌리프 카모마일 팅쳐 마스크, 50ml 28,000원.
100ml에 56,000원인 셈이니 비노보다 살짝 더 싸다.

이거 말고도 디어패커랑 더루트테라피(?)였나 암튼 더 있던데
디어패커는 샘플 한번 써봤고 딴건 안써봤으니 써본걸로만 얘기하겠음;;;

빌리프 카모마일은 비노팩의 포도 대신 카모마일 꽃이 들어가있음.
꽃이 작아서 긍가, 알갱이가 비노보다 작다.
글고 색이 (이것도 꽃이라 긍가) 누런기가 있다.
= 비노보다 비쥬얼이 덜 혐오스러움

카모마일은 비노보다는 젤 느낌이 덜하다.
이건 성분보담 제형 차이일지도 모르겠는데,
비노보다 좀 더 되직한 느낌?
그래서 수분팩 한다는 느낌보다는 진정팩의 느낌이 좀 더 강하다.



뭐가 더 좋냐고 했을 때의 답은 솔직히 잘 모르겠다.
오죽하면 둘다 쓰겠음? ㅋㅋㅋㅋㅋ
심지어 둘다 재구매 ㅋㅋㅋㅋㅋㅋㅋㅋ (feat. 호갱)

첨엔 카모마일이 더 나은 거 같은데 심지어 저렴하기도 하니까 빌리프만 써야지! 했는데,
다비에서 하도 비노만 샘플을 뿌려대니까;; 있는거 부지런히 쓰자 싶어서 퍽퍽 썼는데
자주 & 퍽퍽 쓰다보니 또 수분감 꽉 차고 좋더라긔.
카모마일이 비노보다 수분감은 좀 떨어지는 느낌이긴 해서;;
근데 또 이것도 쓰다보면 또 뭔가 좋단말야? ㅋㅋㅋ

아무튼 나는 둘다 괜찮고, 그럭저럭 맘에 들고,
다비 비노는 샘플 쓴거까지 다 합치면 3구매나 다름없지만 어쨌든 재구매했고,
빌리프 카모마일은 재구매한거 거의 다 써가는데 다 쓰면 또 살거고,
그렇다는 이야기.

결국 나의 엘지생건 호갱력만 한번 더 입ㅋ증ㅋ하는 후기로다;;;
~ 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