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잔치/지름이취미

이니스프리 디퓨져 구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방 화장실용으로 샀던 이니슾 디퓨져가 남편에게도 호평을 받아,
거실 화장실용으로 추가 구매.

리드스틱이랑 디퓨져랑,
바디워터 사면 미니디퓨져 준다길래 바디워터도 삼 ㅋㅋ

구매템 전체 모듬.
디퓨져 삼나무 - 바디워터 삼나무 - 미니디퓨져 한라봉
리드스틱이랑 꽃임.

리드플라워(?) 암튼 저 꽃을 남편이 탐냈지만 사수함 -ㅅ-
새거다보니 발향이 약하대서 걍 이건 안방 화장실로,
내가 쓰던 건 거실 화장실로-
나의 배려를 모르고 "새거 쓰고 싶어서 그러지?" 라던 못된 남편 -_ -

바디워터라인이 새로 출시되면서 미니 디퓨져를 준다길래
죠 위엣것들은 다 뷰티포인트로 샀지만 요건 걍 돈주고 삼ㅋ

바디워터도 삼나무로 샀는데,
걍 디퓨져랑 향 똑같음.
향 지속력은 별로임. 향수처럼 쓰기엔 그닥.
담에 회식날 한번 써봐야겠다ㅋㅋ 옷 냄새 어케 빼는지;

여튼 난 몸에 뿌릴 생각보담 걍 디퓨져의 연장 성격으로 샀다.
현재까진 내 목적엔 부합함 ㅋ

한라봉 미니디퓨져는 아직 개봉 안했지만,
써보고 괜찮으면 본품 큰것도 사볼까 싶음 ㅋㅋ
담엔 플로랄 계열도 함 사볼까 싶다.
이렇게 디퓨져의 세계로 들어가나여?